이용약관
제1조 [개요 및 용어의 정의]
본 약관은 한진스치로폼가 제공하는 홈페이지 사용에 필요한 절차 및 기본사항 등을 규정합니다. 본 약관에서 정의하는 용어들은 다음과 같습니다
- 회사 : 한진스치로폼을 의미합니다.
- 서비스 : 홈페이지를 통해 회사가 제공하는 유무형의 모든 영역을 지칭 합니다.
- 홈페이지 : 회사의 각종 정보 제공 및 문의를 할 수 있는 온라인 웹사이트를 의미하며 홈페이지주소는 http://www.hanjin.pe.kr/ 입니다.
제3조 [약관의 효력 및 변경]
- 회사는 약관의 규제에 관한법률, 전자거래기본법, 전자서명법, 정보 통신망 이용촉진 등에 관한 법률, 전기통신사 업법, 방문 판매 등에 관한 법률, 소비자보호법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 다.
- 본 약관은 홈페이지 소식에 게시하거나 기타의 방법으로 공지하고, 본 약관에 동의한 회원 모두에게 그 효력이 발생합니다.
-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 사유를 명시하여 현행 약관과 함께 회사의 홈페이지에서 그 적용일자7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.
- 본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정부가 제정한 전자 거래 소비자 보호지침 및 관계 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.
제4조 [정보의 제공 및 관리]
- 본 약관등에 의해 회사에 정보를 제공하여야 하는 경우 진실되고 적법한 정보를 제공하여야 하며, 허위 또 는 불법정보 제공으로 인해 발생한 불이익에 대해서는 보호받지 못합니다.
제5조 [회사의 의무]
- 회사는 소비자에게 계속적이고 안정적인 제품을 제공하도록 노력하여야 합니다. 다만, 아래 각호의 경우 제품의 제 공을 일시 또는 전부 중단할 수 있습니다.
- ① 천재지변, 국가비상사태 또는 그 밖의 불가항력의 사유가 있는 경우
- ② 제품의유지·보수, 업그레이드, 서비스진단 등을 위한 정기/임시점검 또는 사전에 공지 한후 서비스를 중단한 경우
- ③ 정전, 제반설비의 장애 또는 이용량의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이용에 지장이 있는 경우
- ⑤ 관계사와의 계약종료, 정부의명령/규제 등 회사의 제반사정으로 서비스를 유지할 수 없는 경우
- ⑥ 회사의분할, 합병, 영업양도, 영업의 폐지, 수익악화 등 회사의 경영상 중대한 필요에 의한 경우
- 회사는 소비자의 개인정보를 본인의 승낙없이 타인에게 누설, 배포하지 아니합니다. 단, 관계법령에 의거하여 국가 기관 등의 요구가 있을 때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.
- 회사는 내용의 변경 또는 추가사항이 있을 경우에는 그 내용 등을 회사 홈페이지에 사전 또는 사후 고지합니다.
- 회사는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따라 회원의 정보가 분실, 도난, 유출, 변조 등 훼손되지 않 도록 필요한 기술적, 관리 적 보호조치를 하며 본 약관 또는 계약이 종료된 경우 다른 법령에 따라 보존하여야 할 경우 혹은 별도 서면 동의를 받은 경우를 제외하고는 회사는 소비자의 정보를 지체없이 파기합니다.
- 회사는 소비자가 동의하거나 법령이 정하는 예외에 해당하는 경우를 제외하고, 본 약관의 이행에 필요한 목적과 범 위에 한하여 회원의 정보를 보유할 수 있고 목적 외의 용도로 이용하거나 이를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. 다만, 회사는 소비자의 정보처리업무를 제3자에게 위탁할 수 있으며, 이 경우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따라 위탁하는 업무 의 내용과 수탁자를 회원에게 공개합니다.
- 회사는 위탁계약체결시 관련법령에 따라 위탁업무 수행목적 외 개인정보처리금지, 기술 적. 관리적 보호조치, 재 위탁제한, 수탁자에 대한관리. 감독, 손해배상 등 책임에 관한사항 을 계약서 등 문서에 명시하고, 수탁자가 개인정 보를 안전하게 처리하는지를 감독합니다.
제6조[손해배상]
- 회사는 법령상 허용되는 한도내에서 서비스와 관련하여 본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어떠한 구체적인사항에 대한 약정이나 보증을 하지 않습니다.
- 회사는 법률상 허용되는 한도내에서 다음의 손해(직접손해, 간접손해, 특별손해, 결과적손 해, 징계적손해, 및 징 벌적손해 등 일체의 손해를 포함합니다)에 대한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.
- ①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의 상태에서 발생한손해
- ② 회원의 귀책사유로 서비스이용에 장애가 발생한 경우
- ③ 제3자가 불법적으로 회사의 서버에 접속하거나 서버를 이용함으로써 발생하는 손해
- ④ 제3자가 회사 서버에 대한 전송 또는 회사서버로부터의 전송을 방해함으로써 발생하는 손해
- ⑤ 제3자가 악성프로그램을 전송 또는 유포함으로써 발생하는 손해
- ⑥ 전송된 데이터의 생략, 누락, 파괴 등으로 발생한손해
- ⑦ 명예훼손 등 제3자가서비스를 이용하는 과정에서 발생된 손해
- ⑧ 기타 회사의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이 없는 사유로 인해 발생한 손해
제7조 [재판권 및 준거법]
- 회사와 발생한 분쟁에 관한소송의 관할법원은 회사의 주소지를 관할하는 법원으로 합니다.
- 회사와 발생한 분쟁에 관한소송에는 대한민국법을 적용합니다.
부칙
본 약관은 2024년 12월 1일부터 시행됩니다.